캐나다 주니어 캠프 엄마와 함께 가는 밴쿠버 주니어 캠프
만5세~12세 자녀와 함께 캐나다 주니어 캠프 참가!
초등학생 자녀들을 혼자 캐나다 밴쿠버 주니어 캠프에 참가 시키기 걱정 되는 부모님께서는 함께 생활하며 밴쿠버 주니어캠프 참가 가능합니다.
2017년 7월4일 부터 시작하는 캐나다 밴쿠버 주니어 캠프는 총 7주 중 원하는 기간 만큼 등록 가능합니다.
대부분 4주 등록을 많이 선호 하시고, 방학기간에 따라 최대 6주까지 등록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어머님과 함께 출국 하다보니 한국 학교를 조금 늦게 가더라도 이왕 캐나다 영어 공부 하러 간거 최대한 공부 하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7주까지도 캠프 참가 합니다.
만 5~12세까지다 보니 초등학교 1학년~6학년 학생들이 참가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부모님과 함께 홈스테이에서 생활하며, 아이는 캠프 참여를, 부모님은 원하는 어학원 어디든 등록 가능합니다.
요즘은 부모님도 어학연수 하는것이 대세!
초등학교 자녀는 캐나다 밴쿠버 주니어캠프 참여를!
어머님 또는 아버님은 성인 어학연수로 유명한 어학연수를!
초등학교 자녀가 캠프 참가 하는 시간 동안 부모님은 캐나다 내에서 특별히 할것이 없다보니 대부분의 부모님께서 어학연수 합니다.
평일 자녀가 캠프를 15:00 시쯤 마치면, 부모님은 오전 수업 또는 두시정도까지 하는 수업을 듣고 자녀 픽업을 갑니다.
오후엔 자녀와 함께 홈스테이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현지 문화체험 또는 액티비티 참가를 합니다.
<캐나다 밴쿠버 주니어 캠프 스케줄>
<캐나다 밴쿠버 성인 어학연수 스케줄 예시>
성인의 경우 어학원에 따라 스케줄 및 시간표는 변동 되니 맘에 드는 어학원 상담을 통해 결정 하시면 됩니다:)
캐나다 밴쿠버 주니어 캠프 진행 및 장점
캠프 참가 가능 나이: 만5~12세
캠프 참가 기간: 2017.07.04 ~ 2017.08.18
(총 7주 중 원하는 기간 만큼 등록 가능)
캠프 참가 장소: Vancouver Community College (Broadway)
숙소: 밴쿠버 1존 이내의 홈스테이(아이와 부모 함께 생활)
캐나다 밴쿠버 주니어 여름캠프의 경우 최대 반에 16명까지 수업이 가능하며 대부분 10~13명 정도로 이루어집니다. 한국인 비율보다 다른 국적의 학생들의 참가율이 높으며, 외국인 친구 사귀기에 적합하며, 문화를 경험하기에 최고의 주니어 캠프가 아닌가 합니다. 매주 다양한 주제로 수업이 진행 되며, 현지의 교육 방식대로 수업이 진행 되어 새로운 경험의 수업이 됩니다. 다양한 엑티비티 활동은 물론이고, 퀄리티 높은 선생님과 함께 수업이 이루어 집니다.
주외 최소 2회 이상의 야외활동으로 캐나다의 문화와 학습 체험이 가능합니다.
또한 홈스테이 생활로 캐네디언 가정의 생활 뿐 아니라 영어를 친숙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아이와 함께 머물 홈스테이는 어떤 가정인가요?
홈스테이는 흔히 우리가 생각하는 백인 가정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케네디언이지만 오래전에 이민 온 필리피노 가정등이 배정 될수도 있습니다. 국적은 모두 케네디언이며, 영어 쓰는 가정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친근해서 더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홈스테이를 신청하기 전에 기본적이 질문을 할거며, 그 질문지에 최대한 가까운 집을 배정해 드립니다.
예를들어, 아이가 함께 살았음 좋겠다/ 싫다
다른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 살았음 좋겠다/ 싫다
동물이 있었음 좋겠다/ 싫다 등 다양한 질문을 드릴것이며, 원하시는 바에 최대한 가까운 집으로 배정 해 드립니다.
캐나다 주니어 캠프에 관해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