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농장 - 호주워킹농장 고! 호주세컨비자 고!
호주농장 99만원 패키지로 저렴하게 준비하쟈!
호주 세컨비자를 딸려면 호주 정부가 정한 일자리에서 88일 이상을 일하고 1263폼과 페이슬립, 페이써머리를 받아야 한다.
호주 농장은 3월부터 일이 많으니 지금 준비해서 빨리 나갈수록 돈을 많이 벌 수 있다.
유니버스 학생들도 한명 한명 다 출국 준비 중!!!
그럼 어떻게 준비 했는지 한번 알아보쟈!
99만원 호주농장 패키지는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비 $445
호주워킹홀리데이 보험 1년
브리즈번 농장 픽업
농장 근처 숙소알선
현지 정착서비스(휴대폰개통, 텍스파일넘버신청, 계좌개설 등)
호주 농장 일자리 100% 알선 으로 구성되어 저렴하게 호주농장 갈 수 있는 패키지 입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는 한화로 약 40~43만원 정도
호주워킹홀리데이 보험은 일하다 다쳐도 보상되는 한화손해보험으로 가입해서 보상처리도 깔끔하게 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출국전에 호주농장 매니져와 카톡 연결 다 해드리고
픽업에 문제 없도록 항공권 전달 및 픽업 컴펌 해 드립니다.
농장 숙소는 여러곳이 있으며, 최근 농장 숙소 사진은 아래 공개!!!
호주농장 숙소는 어떻게 되나요?
호주 농장 숙소는 빨리 가는 학생들이 좋은곳을 차지하기 때문에 빨리 준비 하는 학생들은 조금이라도 더 좋은 숙소에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
숙소비는 주당 집 마다 방마다 다르지만 주당 100~120불 정도입니다.
농장 근처에서 생활하며 함께 차를 타고 이동 합니다.
호주농장 농작물은 어떻게 되나요?
농장은 브리즈번 근처뿐 아니라 퍼스, 타즈매니아 등 다양한 곳에 있으며 학생들이 가기 용이한 브리즈번 근처 농장이 가장 인기 있습니다.
농작물은 시즌별로 모두 다르며, 현재 시즌에는 딸기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1~2월 초는 라이치/ 3월~10월 준순까지는 딸기/ 10월 말~3월까지는 라즈베리, 블루베리/ 8월~11월까지는 파인애플/ 10월 초 양파 등 다양한 농작물이 1년 내내 진행 됩니다. 일 잘하는 학생들은 여러 농장을 경험 해 볼 수 있으며(매니져가 데리고 감) 처음 농장일을 하거나 일을 잘 못하는 학생들은 딸기만 하다 시즌이 끝날때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농장은 능력제이나 시급제 농장도 있기 때문에 가셔서 어떤 농장에 어떤 포지션에서 일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농기구를 운전하거나 관리를 하거나 용접등 이런분야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시급제로 되며, 농작물을 따거나 패킹하거나 심거나 하는 일등은 대부분 능력제로 돈을 받습니다.
지금 준비해서 출국하시는 분들은 일이 많아 돈을 많이 버니 문의 많이 많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