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세컨비자 혼자서 신청하지 마세요!
혼자서 호주 세컨비자 신청하다 저희 유니버스로 문제 발생 후 연락 오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청하다 잘못 하게 되면 비용이 비싸진다는것!
호주 대사관과 연락도 해야하고 서류도 다시 재 정비해야하고... 일이 더 많아 집니다.
물론 저희쪽에 연락 오기도 전에 혼자서 세컨비자 신청하다 캔슬 난 학생들도 많이 있구요 ㅠ
처음부터 호주 세컨비자는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이민성이 계산하는 호주 세컨비자의 일수과 학생이 계산하는 호주 세컨의 일수가 차이 날 수 있어요!
분명히 1263폼에는 88일 이상 일했다고 나오는데 호주 이민성에서는 85일 일했다고 비자 승인을 안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딱 88일 맞춰서 일하지 마시고 일주일 이상 정도 여유있게 일하다 오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저희가 체크해 봐도 88일은 되나 이민성에서 계산하는 기준에서 하루 이틀 벗어날 수 있기때문에 95일 정도는 일하시고 1263 폼을 받아오세요!
호주 세컨비자 혼자서 신청하는 방법은 참고 자료일 뿐...!
호주 세컨비자 혼자서 신청하는 방법을 인터넷에서 보고 혼자서 신청하는 학생들을 종종 봅니다. 신청을 어떻게 할지 몰라도 서류를 제대로 준비 했는지 빠진 부분은 없는지 학생이 혼자서 체크하기가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호주 세컨비자는 저희에게 맡기셔서 서류 체크 부터 비자 신청까지 문제 없도록 한번에 하는것이 좋습니다.
처음 호주 세컨비자 신청해 드리는 비용은 10만원으로 가능하나 문제가 발생하여 신청을 해야 할 경우는 20~30만원 받고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서류가 너무 미비해 다시 농장주에게 연락해서 받아오는 학생들도 많이 있습니다.
1263 폼 서류상에 작성이 덜 되었거나 사인이나 업주의 디테일이 나와있지 않은경우 다시 받아야 하는데 그걸 모르고 혼자 호주 세컨비자를 신청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1263폼 업주가 준 것이 모두 정확하게 작성되어 있는것은 아닙니다!
1263폼을 저희가 하나 하나 체크하면 빠진 부분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저희에게 호주 세컨비자를 맡긴 학생들은 다시 안내해서 정확하게 작성이 완료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나 혼자서 세컨비자를 신청하는 학생들은 서류의 정확도를 알 지 못합니다.
서류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맡겨서 정확한 안내 받으신 후 세컨비자 신청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온라인으로 잘못된 호주 세컨비자 정도로 한 번 더 있는 호주워킹홀리데이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문제 발생 후 더 복잡하게 만들어 비자 수습이 어렵도록 하지마세요!
처음부터 호주 세컨비자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